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순실 '씨다른 자매'도 상상초월 '금수저' - 박근혜, 최순실 ‘씨 다른’ 언니까지 챙겼나?

최순실씨 3자매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의 부를 축적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최씨의 큰 언니로 ‘씨 다른 자매’인 최순영씨 일가도 떵떵거리며 살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최순영씨는 최태민의 다섯 번째 부인 임선이씨의 딸이지만, 최태민과 혼인 전에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출생, 동복 4자매의 큰 언니이다. 


그동안 최순실자매는 최태민소생인 3남매만 집중 조명되고, 최순영씨는 베일에 가려 있었지만, 최씨의 묘비에 최순영씨 일가의 이름이 새겨져 있는 등 사실상 최태민으로 부터 친자대우를 받았음이 드러나고 있다.


또 '보도만 하면 당사자들은 모두 시인'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디스패치는 일찌감치 이 같은 사실을 파악, 최순영씨의 아들 2명을 추적했으며, 큰 아들이 최순실씨 귀국 때 차량 편은 물론 하루 묵었던 엘루이호텔을 예약하는 등 핵심역할을 수행했다고 밝혔다. 


본보 추적결과 최순영씨 일가는 서울 강남의 호화아파트와 경기도 모지역에 대규모 도정공장 등을 소유한 것으로 밝혀졌다.


중략 상세기사 클릭 - 선데이저널 유에스에이  https://goo.gl/yEzBfy


디스패치 최태민3세 다이아수저 사용법 http://www.dispatch.co.kr/609680

디스패치보도 - 최태민3세 다이아수저사용법 디스패치보도 - 최태민3세 다이아수저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