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똥 오줌 못가리는 방사청 -차세대전투기 재입찰 보도자료에 동일한 문서 2개 첨부

똥 오줌 못가리는 방사청 - 재입찰 보도자료에 동일한 문서 2개 첨부 


차세대전투기 60대 구매사업과 관련해 지난 18일까지 제안서를 받았으나 3개사중 2개사가 제안서 제출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해 결국 유찰되고 말았습니다 


방위사업청은 f35 생산회사인 록히드마틴과 eads등 2개사가 제안서 한글본을 누락시켰다며 내일 입찰재공고를 내고 다음달 5일 제안서를 접수한다는 사실을  방위사업청 홈페이지에 보도자료 형식으로 게재했습니다


이 방사청 보도자료에는 첨부파일이 2개 있었습니다 'fx사업 재공고 계획'이라는 똑같은 이름의 파일인데 파일크기가 틀렸습니다,

두개 파일 모두를 다운받아 열어본 결과 하나는 제목이 'fx사업 입찰 재공고계획', 다른 하나는 제목이 'fx사업 재공고입찰계획' 으로 제목만 다를뿐 본문내용은 글자 한자 틀리지 않고 똑 같았습니다.

내용이 같은 것으로 미뤄 두개 파일중 제목이 하나는 맞고 하나는 틀린 모양입니다. 입찰 재공고계획으로 할것이냐, 재공고입찰계획으로 할 것이나 고민하다가 얼떨결에 두개 파일 모두를 올린 것 같습니다 

또 하나 작은 문제로는 한개 문서는 방사청 슬로건이 있었고 다른 하나는 방사청 슬로건이 없다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명색이 정부부처인데 보도자료 작성문서 양식도 제대로 없어서 오락가락하는지 어이가 없습니다.


정신차리세요 !!!!!!!


2012/06/19 - [분류 전체보기] - 차세대전투기사업 출발부터 삐걱:제안요건 못갖춰 유찰-방위사업청 내일 입찰재공고 내기로 [방사청 발표자료첨무]

2012/06/19 - [분류 전체보기] - F35 차세대전투기사업 입찰조건 못지켜 유찰 - 이 무슨 코미디도 아니고 : 차세대전투기사업 출발부터 삐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