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명박 친인척 관련서류

효성 조현준사장, LA 부동산 1건 추가확인


효성 조현준 사장이 자신이 설립한 펠리칸 포인트 퍼라퍼티 명의로

58만달러짜리 주택을 매입했다 매도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부동산 주소 : 2569 PEARBLOSOM ST, FULLERON, CA, 92835

-매입 : 2003년 7월 3일

-매입금액 : 582,000 USD

-매도 : 2004년 12월 13일

-매도금액 : 789,000 USD

-매입 매도 주체 : PELICA POINT PROPERTIES LLC

 


조현준 펠리칸 플러톤매입 2003 787526 -
조현준 펠리칸 2005 52210 -
  • 안치용님! 2009.11.07 12:43

    안타깝게도 님의 다른 글에 추천을 누르고 싶어도 누를 방법은 오직... [노가다]뿐이라...

    도움을 드릴 수가 없네요!

    그러니, 다른 분들의 블로그나 광고게시등... 블로그운영에 대한 노하우 좀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기로 다른 소득원은 없다고 알고 있는데...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그러니, 다른 글의 추천버튼도 좀 옆에다 다시고요~ 다른 광고들도 좀 끌어다 다시고 좀 하십시요!

    한...2일 정도 투자하면 될 듯 한데...

    정말 안타깝네요~ ㅠ.ㅠ

  • 텍스트큐브로 2009.11.08 04:36

    가시죠. www.textcube.com ..

    이번에 그 악명높은 '임시조치'를 당하셨다고 들어서 ㅡ.ㅡa

    둘다 태터기반이니 백업 이전이 쉬울거고, 현재 구글 코리아가 운영하고 있어서 상대적으로 저런 외압에 강합니다.
    (그냥 무시한다는거죠 ㅡ.,ㅡ; 유튜브 건 때도 그랬고..)

    민감한 내용을, 애매한 국내법에 의해 매일 수밖에 없는 국내 업체를 통해 올리시는 것은,
    앞으로 계속 터질 것들에 대해 상대편이 어떻게 반응할지를 생각해보면.. 별로 적절하지 않아 보입니다.

    • 안치용 AN CHI YONG 2009.11.08 09:05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여러 가지 염려해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효성 2건 블라인드 조치 이후로 다른 제재는 없었습니다 저도 이전도 생각했고 많은 분들의 권유도 받았고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일을 굳이 외국사이트에 까지 가서 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 티스토리가 조금 익숙해졌고 외국사이트보다 우수하다 생각이 듭니다 진심어린 충고에 감사드립니다 안치용드림

  • 맞습니다 2009.11.08 08:25

    텍스트 큐브나, 개인적으로 도메인을 외국에 내시거나 그러세요. 물론 이 블로그가 자꾸 시비가 걸리는것 자체가 언론의 주목을 받을수 있는 측면도 있지만, 불필요한일에 시간을 뻇기거나 마음상하실 필요는 없잖아요? 합법적인 아닌 외압따위 무시해버릴수 있는 데로 가시는건 많은 독자들이 바라는일이라는 점도 마음에 두셨으면 좋겠습니다.

    • 안치용 AN CHI YONG 2009.11.08 09:08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여러 가지 생각하고 있지만 굳이 외국사이트에 까지 가서 이런 일을 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어 잔류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이 사이트에서 끝낼 생각입니다 블라인드 2건 외에는 다른 제재는 없었습니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도 외국사이트보다는 여러 면에서 편리한 것 같고 특히 이런 국내 일을 외국사이트까지 가서 한다는게 조금은 그래서요. 선생님 충고를 심각하게 고려하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가능하면 이전은 하지 않고 여기서 할 수 있는데 까지 하겠습니다 결과에 구애받지 않고 차근 차근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치용드림

  • 한국이란 나라... 그리고 블로그 2009.11.08 09:23

    이런 일을 굳이 외국 사이트까지 가서 해야 하나 하는 생각과는 별개지만,
    티스토리가 익숙해졌다 하시니 드리는 말씀인데,
    몇 분이 권유하신 텍스트큐브 블로그는 티스토리하고 환경이 거의 비슷합니다.
    기본적으로 한글로 지원되고, 한국 회사에서 운영하는 다른 블로그들과 차이가 전혀 없습니다.

    현재 한국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자유가 많이 제한되고 있음을 여러모로 느끼고 삽니다.
    하다 못해 한국 회사들이 제공하는 다음이나 네이버 등은 한국 수사기관에서 요청하면 이메일 계정 홀라당 까발려주는 일 비일비재합니다.
    기본적으로 비공개가 원칙인 개인적인 이메일도 그럴진대 공개를 원칙으로 하는 블로그야 오죽하겠습니까?
    블라인드 조치, 공개글 운영자 멋대로 비공개로 돌리는 일, 삭제 조치 다반사로 당하고 있습니다.
    지금 한국이란 나라에 사는 사람들이 한국 회사들이 제공하는 블로그를 떠나려는 이유가 그것입니다.
    실제로도 텍스트큐브로 옮긴 이들도 많습니다.

    수십 년 동안 반독재 민주화 운동 치열하게 했다는 대한민국에서,
    왜 블로그 망명을 해야 할 정도까지 갔는지 그게 한심하고 서러운 현실입니다.

    • 안치용 AN CHI YONG 2009.11.08 16:14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선생님 고견을 충분히 고려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해 주시고 날카로운 지적 부탁드립니다 안치용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