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언론보도

<백지연씨 이혼 관련 법무법인 전문>


<백지연씨 이혼 관련 법무법인 전문>

백지연이 보내드립니다.

백지연씨는 많은 국민의 성원과 사랑을 받아 온 방송인으로서 본인의 신상에 관한 내용을 직접 알려드리는게 마땅한 도리라고 생각하여 본인에게는 힘든 일이지만 이 자료를 전해 드립니다. 백지연씨가 자신의 신상에 관한 사항을 직접 알려드리는 또 하나의 중요한 이유는 이혼에 관한 사항이 당사자 이외에는 누구도 정확한 사실을 알 수 없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일부 매체들이 '측근' '지인' '주변취재' 등의 형식으로 근거 없는 보도가 나갈 수 있다는 심각한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백지연씨는 송모씨와 2007년 5월 이혼에 합의하여 6년간의 결혼 생활을 정리하였으며 2009년초 미국에서 모든 법적 절차를 마무리 했습니다. 백지연씨는 가족의 보호를 위해 이혼절차를 조용히 밟았으며 서로의 발전을 기원하면서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일과 생활에 성실히 종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화우가 이러한 자료를 보내드리는 이유는 백지연씨와 송모씨가 이혼할 당시 모든 사항을 저희 법무법인을 통해서만 입장을 밝히기로 서면으로 합의하였을 뿐만 아니라 또한 백지연씨의 대리인으로서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의 법률적 사항을 고려하였기 때문입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백지연씨와 가족들이 현재의 아픔과 어려움을 하루 빨리 극복할 수 있도록 방송 및 언론 관계자 여러분들의 넓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1/31/2010013100633.html?Dep0=chosunmain&Dep1=news&Dep2=headline1&Dep3=h1_10

원본출처 : 조선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