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0대 청소년, 여자친구 살해 암매장 - 펌

10대 남녀 청소년 9명이 평소 알고 지내던 또래여자 친구가 험담을 하고 말을 듣지 않는다는 이유로 둔기로 마구 때려 숨지게 한 뒤 암매장했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도 일산경찰서는 18일 폭행치사 및 사체유기 등의 혐의로 구모(17) 군 등 10대 9명을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원본출처 http://news.donga.com/Society/3/03/20120418/45614105/1


이들은 지난 5일 오후 3시 경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의 일행 중 한 명의 집에서 A(18)양을 둔기로 마구 때려 숨지게 한 뒤 이튿날 오전 2시 경 집 근처 공원에 암매장한 혐의를 받고 있다. 

뉴스이미지화보[화보] 10대 청소년 엽기 살인사건 ...leftright
뉴스이미지[동영상] 수원 토막살인사건 현장, ...PLAY


경찰 조사 결과 이들은 아지트로 이용해온 이 집에서 A양에게 '왜 험담을 하고 말을 듣지 않느냐'며 집단폭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둔기로 세게 맞은 A양이 사망하자 이들은 A양을 서랍장에 숨겨 집으로부터 300m가량 떨어진 근린공원에 옮겨 암매장했다.

경찰 조사에서 구 군 등은 "같이 잠을 자려고 누웠는데 숨소리가 들리지 않아 깜짝 놀랐다"며 "순간적으로 암매장까지 하게 됐다"고 진술했다.

이들의 범행은 이들 가운데 2명이 부모와 함께 17일 경찰에 자수해 들통났다.

경찰은 이들 중 범행 가담 정도가 큰 5명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