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요타, 뉴욕한인방송 TKC 통해 대대적 TV 광고 돌입

가속페달 안전문제로 대량 리콜사태를 빚고 있는 도요타가 뉴욕한인방송 TKC를 통해 한인고객잡기에 나섰습니다

도요타는 그동안 뉴욕한인방송 TKC를 통해 캠리, 렉서스등 한인선호차량의 광고를 방송해 왔으나 대량리콜사태로 안전문제에 의혹이 제기되자 재빨리 도요타의 기술력을 강조하는 광고를 통해 안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도요타의 이 광고는 도요타 조립라인, 도요타 정비사의 차량 점검과정등을 보여주면서 한국어 멘트로 도요타 차량의 안전과 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TKC 전파를 타고 있는 캐딜락, 벤츠, 혼다, 현대차등의 광고는 차량 자체만을 강조한 반면 도요타 광고는 자사의 특정한 모델[예를 들자면 캠리, 렉서스등]을 강조했던 기존 광고와는 달리 특정모델을 선전하지 않고 '도요타의 안전'만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도요타의 이같은 광고전략은 도요타 최대고객으로 꼽히는 재미동포들의 이탈을 막기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 안전을 강조하는 2탄, 3탄의 한국어 TV 광고를 TKC를 툥해 방영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