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목! SK C&C, 자율준수실천 메시지 - 불공정거래를 하지 않는다


SK C&C 가 공군전자전훈련장비 납품을 하며 저지른 이적행위와 불공정 거래행위 의혹을 밝히겠습니다 

-------------------------------------------------------------------------------------------------------------

사랑하는 SK C&C 구성원 여러분

우리 회사는 공정, 투명, 자율, 신뢰 등 공정거래의 핵심가치를 실현하고, 공정거래 관련 법규위반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2009년에 공정거래자율준수프로그램 (CP : Compliance Program)을 도입하였으며, 지속적으로 준법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자율준수체계를 정착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러한 부단한 자율준수 실천노력을 통해, 2010년 CP "A" 등급 획득, MSCI, DJSI, FTSE, KOSPI 100/200 지수 편입 등 SK C&C의 기업 신뢰성을 대외적으로 인정 받게 되었으며, 특히, 2013년에는 동반성장지수 최고 수준인 우수등급을 획득하였습니다.

이는 우리 회사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Standard에 부합하는 준법경영 체계를 갖추고 있음을 검증 받은 것으로, 이제 SK C&C는 사회가 주목하는 기업으로, 지금보다도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의 준법경영을 실천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최근 대기업과 중소기업간 동반성장 문화 확산 및 공정한 거래질서 확립에 역점을 둔 경제민주화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기업에 대한 사회적 요구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 SK C&C 구성원들은 이러한 변화에 있어 적극 동참해야 할 것입니다.

이는 진정성 있는 공정거래 자율준수의 실천을 통해서 가능할 것이며, 이를 위해 몇 가지 당부 말씀을 드립니다.

첫째, 협력업체와 부당한 하도급 거래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둘째, 어떠한 경우에도 부당 공동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셋째, 사업을 수행하면서 불공정거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사랑하는 구성원 여러분,

지금 우리는 'Beyond Domestic, Beyond IT Service'을 선언하고,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거듭 나고자 합니다. 우리 구성원들의 진정성 있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이 사회적 요구에 대응하고, 진정한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이해관계자 모두가 우리의 행복동반자라는 마음을 가지고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