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보건설 :mb 정부들어 급성장 - 세종시-원전공사등 수주, 지난해 부도 : 앞으로 더 유명해질 회사입니다

2013/06/02 - [분류 전체보기] - 원세훈 개인비리포착, 건설업체서 금품수수

 

2013/06/02 - [분류 전체보기] - 이미경 CJ부회장, 오바마에 거액 정치헌금 확인-영주권자나 시민권자냐?

 

 

- 회사명 : 황보종합건설주식회사

- 대표이사 : 황보

- 설립일 : 1977년 7월 7일

- 사업내용 : 건설

- 직원수 : 60명

- 위치 : 서울 중구 남산동 2가 49-15번지

- 그룹웨어 버전 : LG데이콤 온넷21 ASP버전

원본출처 http://cafe.naver.com/onnet21/233

# 방문기

황보건설주식회사 사옥입니다. 일반 가정집을 개조하여 사옥으로 이용중인것으로 보이며 건물에서 풍겨지는 이미지처럼

담당자인 이사님 뿐만 아니라 모든 임직원분들이 한 가족처럼 지내는것 같았습니다.

황보건설주식회사에 방문하여 그룹웨어 도입을 추진하시고 현재 담당하고 계시는 이사님과 그룹웨어 활용도 및 사용현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최초 그룹웨어를 도입한 목적은 본사와 현장 인원들간의 업무 협업을 위하여 도입하게 됬다고 합니다. 출퇴근부의 경우 본사인원은들 사무실에 있는 지문 인식기를 통하여 체크하고 있으나 현장인원들은 따로 처리할 부분이 없어 고민하고 계시다 LG데이콤 그룹웨어의 근태관리 기능을 통하여 대체를 할 수 있을것으로 판단되시어 도입하게 되셨고 현재는 근태관리를 통해 이런 고민들이 많이 해소 되었다고 하십니다.

근태관리 뿐 아니라 일정관리, 업무일지 등을 통해 본사, 지사, 현장간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앞으로 도입하신 그룹웨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바라며, 황보건설 주식회사의 무궁한 발전은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