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기문의 정유라 반주현- '반총장일가사기' 한국검찰은 뭐했나, 20일 트럼프취임식날 재판시작 - 검찰에 반주현 고발않은 경남기업관리인은 배임혐의 -반기문 '아들도 뭐하는지 몰라'-아들 문..

미국은 어수룩하지 않았다.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의 귀국전날 반전총장은 미국으로 부터 직격탄을 맞았다. 연방검찰의 기소는 국제사기꾼임이 상당부분 입증된 동생 반기상과 조카 반주현에게 예정된 행로였다. 그러나 그 행로가 현실화되지 않을 것이란  예상이 우세했고 한국 검찰이 수수방관함으로써 현실화되지 않았다. 미국은 달랐다. 그런 불법을 용납하지 않은 것이다. 연방검찰은 반전총장이 사실상 퇴임한 직후인 이미 지난해 12월중순 반기상-반주현 부자에 대한 체포영장을 발부받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연방법원은 공교롭게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취임당일인 오는 20일부터 재판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기소-체포-재판일자가 모두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는 것이다. 반총장은 예상대로 아들 일도 모르는데 조카 일을 어떻게 아느냐며 오리발을 내밀었지만, 이는 아들에게도 문제가 있음을 우발적이면서 계획적으로 시인한 것으로 해석된다. ‘도둑이 지발 저린 격이다. 연방검찰 수사는 반기문 전총장을 향할 것으로 보인다. 반기상-반주현부자가 이 사기에 반전총장을 팔았기 때문이다. 반주현이 유엔전담 부동산회사인 콜리어스인터내셔널 취업과정, NYU 전문가학교 강사 선임과정등에도 반전총장의 입김이 작용했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


화이트칼라범죄척결의 대가로 불리는 프릿 바라라 뉴욕남부연방검사장, 바라라 검사장은 지난달 15일 이미 반기문전총장의 동생인 반기상씨와 조카 반주현씨, 반씨의 동업자 존우, 해리스 말콤등 4명에 대한 체포영장을 발부받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뉴욕남부연방법원은 지난 10일 바라라 검사장이 이들에 대한 기소사실을 발표한뒤 이틀이 지난 12일 오전 이 사건에 대한 관련 기록을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연방법원에 따르면 검찰은 지난해 12 15일 비공개[UNDER SEAL]기소장을 제출, 체포영장을 발부받았고, 지난 10일 아침 반주현과 공범 존우를 체포한뒤 법원에 기소장을 공개해도 된다고 밝힘에 따라 모든 기록이 공개된 것이다. 지난 10일 체포당일에는 검찰이 기소사실을 공개하고, 기소장등을 언론에 제공했지만, 언제 이들을 기소했는 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연방법원이 지난 12일 이 사건과 관련한 서류목록을 제출날짜와 함께 공개함에 따라 연방검찰이 지난달 15일 체포영장을 발부받은 사실이 확인된 것이다.


, 연방검찰은 지난달 15일 이미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반씨일가를 언제든지 체포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놓은뒤 추가 수사를 벌였고 25일만인 지난 10일 전격체포한 것이다. 이는 연방검찰이 오랫동안 이 사건을 수사했으며,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의 퇴임일정에 맞춰서 중요한 수사일자를 택일했음을 보여준다. 연방검찰이 비공개기소장을 법원에 제출하고 체포영장을 발부받은 지난달 15일은 반전총장이 사실상 퇴임한 직후다. 지난달 12일 오전 10시 안토니오 구테흐스 신임사무총장이 취임식을 가졌고, 14일 유엔에서 반전총장을 위한 고별음악회가 열림으로써, 반전총장은 사실상 14일부로 유엔에서의 공식일정을 마감했다. 연방검찰은 바로 그 다음날을 반전총장일가 체포일자로 정한 것이다.


또 연방검찰이 반전총장의 조카 반주현씨와 동업자이자 공범인 존우를 체포한 10일은 반전총장의 귀국하루전이다. 연방검찰은 체포영장을 발부받고도 25일간 이들을 지켜보다 반전총장 귀국전에 체포, 언론의 관심을 극대화함으로써, 유엔을 매개로 해서 발생하는 각종 범죄에 대한 강력한 처벌의지를 밝힘과 동시에 반전총장에 대해 강력한 경고를 한 것으로 풀이된다.


중략 상세기사 선데이저널 유에스에이 https://goo.gl/BdwPE2


2017/01/26 - [분류 전체보기] - 곽영욱 전대한통운사장 아들 곽경래, 미국집팔며 뒷돈 챙겼나? - 시세보다 70만달러낮게 매도 -곽영욱도 하와이콘도 매입가 5분의 1에 매도

2017/01/26 - [분류 전체보기] - 반주현,여권부정발급의혹 - 병역기피자 여권발급불가 - 영주권심사때 어떻게 한국여권 제시했나 의혹 - 반주현 미국복역뒤 한국추방되면 병역법위반으로 또 철창행 불가피-‘유죄협상때 삼..

2017/01/26 - [분류 전체보기] - 반기문동생 반기상체포 초읽기 - 범죄인인도협정10조의거 긴급구속청구 - 연방검찰, 도주우려 판단 - 긴급구속은 외교부거치지 않고 법무부간 직접협의가능 - 반주현, 성완종자살뒤에도 서류..

2017/01/26 - [분류 전체보기] - 흙수저는 취업난에 목매는데 반기문조카는 32세에 HSBC 이사 - 반기상딸 반영미 HSBC 최연소이사 반기문입김의혹- 동생 반주현 보석때 25만달러 보증 -반기상일가 연방검찰덕에 미국상봉 임박

2017/01/19 - [분류 전체보기] - 반주현공범 해리스 말콤은 한때 카타르 왕실 대변인 맡기도 - 반주현, 존우파트너에 50만달러 또 사기 가능성 대두 - 1명남은 도주범 반기상 운명은?

2017/01/19 - [분류 전체보기] - 반기문의 정유라 반주현- '반총장일가사기' 한국검찰은 뭐했나, 20일 트럼프취임식날 재판시작 - 검찰에 반주현 고발않은 경남기업관리인은 배임혐의 -반기문 '아들도 뭐하는지 몰라'-아들 문..

2017/01/19 - [분류 전체보기] - 반기문의 정유라 반주현- 반기문, 반주현 NYU강사로 꽂았다? - 반기문 퇴임직전 조카임용된 특수대학원서 기조연설 밝혀져 - 반기문-최순실 닯은 꼴 - 정유라는 이화여대 특혜입학, 반주현은 NY..


반총장일가사기한국검찰은 뭐했나?

미검찰 반총장일가 기소에 수수방관한국검찰 망신

반총장 사실상 퇴임직후인 지난해 12 15일 비밀기소장

반총장 출국전날 전격 체포는 유엔과 반총장에 대한 경고

유엔개혁외친 트럼프 취임일인 20일 재판 시작

기소 체포- 재판시작일자등 검찰택일 의미심장

반주현, 무죄주장 소변검사내역 제출조건 보석

반기상도 체포영장발부 현재 미검찰 수배자상태

반씨 강제소환위해 법무부 국제담당 한인검사도 투입

반총장, 동생 반기상설득 미검찰 자진출두 시킬듯

70넘은 형제들 감옥에 가 VS 못가대립할 수도

반총장 미국수사 협조않으면 두고 두고 족쇄

반주현 국선변호인은 한인여성 사기범 변호맡기도

콜리어스는 유엔전속 부동산브로커-반총장 입김설

반기문일가 경남기업사기 못본채한 검찰 대망신

반기문조카 고발 안한 경남기업 관리인은 배임혐의

경남기업 관리인 이성희씨, ‘반에 보험들었다소문

검찰, 반기문일가-경남관리인등 즉각 수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