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두환 친인척 관련서류

전재용부인 박상아, 럭셔리호텔 수영장 출현 - 디스패치

[Dispatch=김혜민 기자] 전두환 전 대통령의 은닉재산 찾기가 국민적 이슈로 뜨거워지고 있는 와중에 탤런트 출신인 둘째 며느리 박상아가 또 구설수에 올랐다.

지난 주말 인터넷에는 전두환 전 대통령의 차남 전재용 씨의 부인 박상아에 대한 목격담과 비난이 일부 커뮤니티에 게재됐다.

원본출처 http://www.dispatch.co.kr/r.dp?idx=18432&category=2&subcategory=12


2014/01/27 - [분류 전체보기] - 재외공관 기강해이 이정도일 줄이야!!- 영사가 공관장도 모르게 공관명의 소송: 뉴욕총영사 '나는 전혀 몰랐다' v 영사 '내 잘못'

2014/01/27 - [분류 전체보기] - 정신나간 뉴욕총영사관, 소송장에 피고회사-사장이름등 모두 잘못 기재- 고의냐? 실수냐?

 

2011/10/30 - [위키리크스] - 탈북자 합심조 심문조서-진술서등 9천여건 미국정부에 넘겨 : 위키리크스 한국전문

2010/11/22 - [전두환 친인척 관련서류] - '근근이 산다던' 전재용, 미국서 벤츠타고 '씽씽' - 미국법원기록

2010/11/21 - [전두환 친인척 관련서류] - 전두환 2남 전재용씨 미국경찰 적발 기록 - 운전 좀 살살 합시다

 

 

'상위 0.1% 사교클럽'으로 지칭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수영장에서 지난 일요일인 16일 박상아가 자녀들과 함께 유유자적 더위를 식히는 장면이 목격됐다는 것이다.

반얀트리의 개인 회원권 가격은 억대가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상아가 반얀트리에서 목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인터넷에는 지난 2011년 5월에도 박상아가 반얀트리에서 잡지를 읽고 있는 장면을 봤다는 글이 게재돼 있다.

박상아는 불과 두달 전인 지난 4월, 자녀를 외국인학교에 부정입학 시킨 혐의로 검찰에 의해 약식기소된 바 있다. 또한 최근 '뉴스타파'에서 전두환 전 대통령의 장남 재국 씨가 페이퍼컴퍼니를 세운 사실을 보도하면서 박상아와 남편 재용 씨의 결혼시기에도 의혹이 쏠리고 있다.

시아버지인 전두환 전 대통령 역시 최근 '헐값 골프' 논란을 일으켰다. 물론 전두환 전 대통령의 몰염치한 골프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전 재산이 29만원'이라는 전 전 대통령의 국민 모욕적인 발언은 전 씨 일가의 안하무인적인 호화생활로 인해 더 깊은 상처를 내고 있다. 전 씨 일가는 국민의 눈치를 보기는커녕 보란 듯이 상위 0.1%의 생활과 더불어 전직 대통령의 예우까지 챙겨 먹고 있는 셈이다.

재미 언론인 안치용 씨는 17일 자신의 블로그 '시크릿 오브 코리아'를 통해 동아원 자회사인 나라식품의 미국법인 핵심인원 3명 모두가 전씨 일가 등이라고 폭로하기도 했다.

전두환 전 대통령의 삼남 전재만 씨와 그의 장인 동아원 이희상 회장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와이너리를 공동운영 중이고 자회사인 나라식품을 운영 중이라는 것. 법인조회 결과 사장은 이희상, 전무는 전재만, CFO는 전두환 전 대통령 며느리이자 전재만의 부인인 이윤혜 라는 것이다.

결국 전두환 전 대통령의 비자금 고리에는 세 아들은 물론이고 며느리, 사돈까지 그 고리가 광범위하게 펼쳐져 있다는 의혹이 쏠릴 수밖에 없다. 박상아 역시 그 논란의 중심에 있다.

그럼에도 전직 대통령인 시아버지는 특혜골프를 즐기면서도 모르쇠로 일관한다. 배우 출신 며느리는 억대 회원제 최고급 호텔 수영장에서 자녀와 함께 더위를 식힌다.

'이 집안에 과연 생각이라는게 있는 것일까?' '국민 눈치따위는 생각지도 않는 집안'이라는 넋두리는 비난이 아닌 포기에 가깝다. 전두환 전 대통령의 추가 은닉 재산을 찾아내지 못하면 오는 10월 추징시효가 끝난다고 한다.

 

2013/06/16 - [분류 전체보기] - 이재용 해외계좌발견 -워싱턴DC 정부가 이재용씨 리그스뱅크 계좌 공개

 

2013/06/16 - [분류 전체보기] - 동아원 미국법인,사장은 전두환사돈, 전무는 전두환아들 전재만, CFO는 전두환며느리[나라식품 미국등기부등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