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분류없음2012.12.27 17:18
Loading

통일교 창시자인 고 문선명총재의 생존 아들 3명 모두가 뉴욕주로 부터 총기소지허가를 받아 총기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뉴욕주가 밝힌 2010년 현재 총기소지허가자 명단에 따르면 총기를 소지한 사람은 31만2462명이며 이중 문선명 총재의 3남 현진씨, 4남 국진씨, 7남 현진씨등 생존 아들 3명이 모두 총기소지허가를 받아 총기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3남 현진씨는 MOON HYUN JIN 이라는 영문명으로 50 EAST SUNNYSIDE LAND, IRVINGTON, NY 이 주소지였으며 4남 국진씨는 MOON KOOK JIN 이라는 영문명으로 16 N RIDGE RD, POMONA,NY 이 주소지였습니다.

 

또 문선명총재의 뒤를 잇는 통일교의 공식후계자인 7남 형진씨는 MOON HYUNG JIN 이라는 영문명으로 3남 현진씨와 같은 주소지인 50 EAST SUNNYSIDE LAND, IRVINGTON, NY 이 주소지로 기재돼 있었습니다.

 

이들 아들 3명의 주소지는 아들들이 미국에 소유한 집 주소와 일치했으며 특히 총기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국진씨는 총기 2정에 대한 소지허가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또 사망한 문선명총재의 장남 문효진씨도 MOON HYO JIN 이라는 영문명으로 총기를 소지하고 있었으나 숨진뒤 총기소지허가자명단에서 제외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외에도 문선명총재의 미국내 거주지이며 미국내 통일교의 본산 이스턴가든이 있는 뉴욕주 테리타운과 슬로피할로우 일대 한국인들 일부가 총기를 소지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테리타운등에 거주하는 한국인중 일부는 통일교 신자들입니다.

 

평화를 부르짖는 통일교의 창시자 아들이 총기생산회사를 경영하는 것은 물론 생존 아들 3명 모두가 총기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은 참으로 앞뒤가 맞지 않는 충격적인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뉴욕주 총기소지허가자명단은 파일이 너무 크서 티스토리허용범위를 넘어섰고 피디에프로 만들 경우 7천매 이상이 나와서 문씨성의 소유자만 올립니다

MOON KOOK JIN J 16     N RIDGE RD NY 109700000
MOON KOOKJIN J 16 N RIDGE RD POMONA NY 10970

MOON HYUN JIN 50 EAST SUNNYSIDE LANE IRVINGTON NY
MOON HYUNG JIN 50 EAST SUNNYSIDE LANE IRVINGTON NY 10533

뉴욕주 총기소유허가자명단 201004 즁 문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