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분류없음2013.07.06 22:37
Loading

오늘 사고가 발생한 아시아나 여객기는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28L [28레포트] 활주로에 착륙중이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공항에는 활주로가 4개가 있으며 민항기가 주로 착륙하는 활주로는 오늘 사고가 난 28L과 28R 두개가 있습니다

이 두개의 활주로는 폭은 2백피트[약 60미터]로 동일하지만 길이는 오늘 사고가 난 28 레프트가 28라이트보다 약 5백피트, 즉 50미터정도 짧습니다

28레프트는 11381, 28라이트는 11870 피트입니다

 

2013/07/06 - [분류 전체보기] - 박근혜정부, 개발도 안된 전재만 와이너리기술, 창조경제성공사례로 대대적 홍보

 

2013/07/06 - [분류 전체보기] - 아시아나사고활주로 계기착륙 글라이드스코프 고장 - 미항공청, 6월1일부터 8월22일까지 사용금지 고지

 

2013/07/06 - [분류 전체보기] - 아시아나 고속착륙중 지상 30미터에서 복항을 시도했으나 실패하고 충돌된 것으로 보입니다

 

2013/07/06 - [분류 전체보기] - 아시아나사고여객기, 하루전보다 21분 일찍 주파- 착륙속도-하강도 빨라

 

2013/07/06 - [분류 전체보기] - 아시아나 추락 여객기 일부 생존 - 28L 활주로서 추락 - 비상구로 탈출 : 연방항공청

 

 

샌프란시스코공황 사고활주로 28L이 28R보다 5백피트 짧아샌프란시스코공황 사고활주로 28L이 28R보다 5백피트 짧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