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김재철mbc사장2012.12.03 15:40
Loading

국민의 방송 mbc를 파행으로 이끌며 편파보도를 조장하고 있는 김재철 mbc 사장의 비리관련 자료를 오늘부터 지속적으로 공개합니다.

어이없는 핍박에 시달리는 mbc 노조가 공정방송을 위해 온갖 어려움을 딛고 파헤친 김재철의 비리 증거들인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십시요.

사진복사, 다운등을 할 수 있도록 우클릭금지를 모두 해제했습니다.

김재철이 2012년 1월 설을 맞아 최시중 전 방송통신위원장을 비롯한 방송통신위원들과 국회 문방위 소속 위원등 정관계인사들에게 사장 명의의 설 선물을 보냈습니다.

이때 김재철은 자신의 내연녀[숙박기록등 많은 기록등을 통해 두사람의 부적절한 관계가 입증된 반면 혼인관계는 아닌 만큼 내연녀라 칭합니다] 정명자의 어머니 이점례씨에게도 설 선물을 보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아래는 김재철이 이점례씨에게 설선물을 배송한 기록입니다.

예비장모에게, 또는 애인의 엄마에게 잘 보이는 것은 좋습니다만 회사공금으로 선물한 것은 파렴치한 행동입니다.

 

2012/12/03 - [분류 전체보기] - [이런 분이 MBC김재철사장] 김재철-정명자 일본호텔 투숙 숙박부

2012/12/03 - [분류 전체보기] - 권재진, 최재경 타워팰리스약국 특혜여부 '필요한 범위내에서 조사' - 금요일까지 법사위보고

[이런 분이 mbc김재철사장]'장모님 잘봐주세요?' 내연녀 모친에게 mbc설선물-배송내역사본 [이런 분이 mbc김재철사장]'장모님 잘봐주세요?' 내연녀 모친에게 mbc설선물-배송내역사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