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순실딸 정유라리포트, '해도해도 않되는 망할새끼들에게 쓰는 수법' - 이 아이에겐 어떤 수법이 필요할까

조선닷컴에서 퍼온 기사입니다. 도대체 해도 해도 안되는 이 아이에겐 어떤 수법이 필요할까요?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씨가 대학 특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비속어 및 오탈자가 가득한 리포트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의원실은 학점 특혜 의혹을 받고 있는 최씨의 딸 정유라씨의 리포트를 공개했다.

정유라씨의 리포트에는 오탈자는 물론 비속어까지 등장했다.

정유라씨의 리포트는 대학교 수업을 위해 제출한 리포트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부족한 글로, 일부분은 인터넷 블로그에 있는 글과 똑같아 '베끼기'까지 의심받고 있는 상황이다.

정씨는 리포트에서 '고삐에 자꾸 기대를 말을 쉽게 풀어내는 방법'을 소개하며 "4. 강하게 세우기. 해도해도 않되는 망할새끼들에게 쓰는 수법. 왠만하면 비추함"이라고 썼다.

김병욱 의원은 "이대가 실기 우수학생들의 최종 성적은 최소 B학점 이상 주는 내규를 지난해 9월 만들었다"면서 정유라씨도 B학점 이상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이화여대 학생들은 정유라씨의 입학 및 학업 특혜 의혹 논란에 대해 규탄 기자회견을 열고 학교 측의 사과와 교육부 감사, 이사회의 최경희 총장 해임 등을 요구했다.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 - 

조선닷컴에서 퍼온 기사입니다. 도대체 해도 해도 안되는 이 아이에겐 어떤 수법이 필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