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분류없음2017.01.12 18:49
Loading

삼성이 국민연금을 움직여 삼성물산합병에 성공함으로써 국민들에게 막대한 손실을 입혔음에도 불구하고 이건희 삼성회장의 부인 홍라희여사는 하와이 부동산쇼핑에 열을 올리며 돈을 물쓰듯 쓰고 있는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홍라희여사는 지난해 6월 하와이에 5백만달러를 주고 사들였던 별장을 불과 넉달만에 싼 값에 팔아치우고 2배나 비싼 별장을 또 다시 매입한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홍여사는 검찰이 최순실게이트와 삼성물산 합병과정의 불법성을 수사하며 아들 이재용부회장을 소환조사한 다음날 이 별장 매입계약을 체결, 검찰수사를 비웃고 있다는 의혹마저 일고 있다. 자신의 돈으로 자신의 별장을 산다면 수십채를 사더라도 할 말이 없다. 하지만 국민의 고혈로 부당이득을 취하고 그 돈으로 흥청망청 호화생활을 누린다면, 비록 실정법을 어기지 않았다 하더라도 비난받아 마땅하다. 홍라희여사의 광적인 하와이부동산 쇼핑행각을 낱낱이 파헤친다.



2017/03/05 - [분류 전체보기] - [이게 효성이 삭제한 송비서스캔들]'조석래회장부인 송광자비서 스캔들'은 헬조선의 아이콘 - 1분기에도 73세 송비서는 비서실 부사장


2016/01/26 - [분류 전체보기] - 효성의 해명 '사모님은 회장님과 동선이 같아서 비서실에 근무하신다' - 과연 현답입니다. 박대통령은 똑바로 보시라




이건희 삼성회장의 부인 홍라희여사가 삼성물산합병의 불법과 삼성의 최순실일가 불법지원에 대한 수사를 비웃듯 하와이 부동산 쇼핑에 열을 올리고 있다. 본보는 지난해 12 22일자로 발행된 1055호에서 이건희 삼성회장이 심근경색으로 사투를 벌이고 있는 가운데, 홍여사가 지난해6 30일 하와이 빅아일랜드의 쿠키오골프앤비치클럽 내에 5백만달러짜리 별장을 매입했다고 보도했었다. 홍여사는 이에 앞서 2014 4월에도 이 골프클럽내 나대지를 매입해 소유하고 있는 상태에서 5백만달러 별장을 추가로 사들인 것이다.



그러나 본보는 새해 벽두에 더욱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다. 홍여사가 하와이 빅아일랜드 골프클럽내에 5백만달러를 주고 매입한 별장을 싼 값에 팔아치우고 이보다 규모가 2백 더 크고 가격이 2배나 비싼 별장을 매입한 사실이 드러난 것이다. 하와이주 하와이카운티 등기소 확인결과 홍여사는 지난해 11 14일 하와이 빅아일랜드의 쿠키오골프앤비치클럽내 KUKIO PHASE 1-A ’72-116 POEPOE PLACE’ 주택을 895만달러에 매입, 이틀뒤인 11 16일 등기를 마친 것으로 밝혀졌다. 등기소에 이 주택과 관련해 홍여사가 은행대출을 얻었다는 기록은 없기 때문에 전액을 은행융자없이 자체조달한 것으로 드러났다. 홍여사는 앤소니 라이더씨로 부터 이 주택을 구입했으며, 자신을 유부녀라고 밝히고 주소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35-50번지라고 기재했다. 이 주소지는 이건희회장 부부의 이태원 자택이다. 특히 이 계약서에는 이 별장이 홍여사의 단독소유이며 홍여사의 독립된 재산이라고 명시하고 있다.



중략 상세기사 선데이저널유에스에이 https://goo.gl/O3M14T



[시크릿오브코리아] 홍라희이재용검찰소환 다음날 9백만달러짜리 하와이별장매입- 5백만달러별장은 5개월만에 싸게 매도 -검찰이 수사하든 말든 '아이돈케어' - 국민고혈짜낸 부당이득 '물쓰듯 펑펑 https://goo.gl/PHTOlR

[시크릿오브코리아] 최등규대보회장황제병보석증거제보 ‘봇물’-임직원인권유린 슈퍼갑질은 엉터리병보석 사법부책임 - '돈이 이기느냐 법이 이기느냐서글픈 격돌https://goo.gl/f2CJYS

[시크릿오브코리아] 유병언 지하에서 '빙그레' ?-전시회촬영테잎소송서 ‘대박’ 승소 -뉴욕전시회 리셉션테잎에 누가 담겨 있을까!!!!!!!!  https://goo.gl/sz58S5

[시크릿오브코리아반기문일가 반기상-반주현 드디어 골로 갔다-랜드마크72관련 뇌물죄 기소트럼프유엔정면 겨냥, '반기문 당선되면 대미관계 파탄?' https://goo.gl/UdY5sC


홍라희매입 9백만달러짜리 하와이별장 홍라희매입 9백만달러짜리 하와이별장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