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분류없음2013.03.23 14:41
Loading

SPC서울사진클럽, CEO 과정 제5기 수료전 개최사진전,공모전/ 전시행사

2011/12/15 11:19

복사http://blog.naver.com/photojr/30126265255

전용뷰어 보기

- 같은 기간 작품연구반 3기 과정 수료전도 열려 -

원본출처 http://blog.naver.com/photojr?Redirect=Log&logNo=30126265255


한국사진영상원(원장 임향자)에서 개설한 SPC서울사진클럽은 오는 12월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 간 인사동 토포하우스 1·2·3층에서 CEO과정 5기 수료생들의 작품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사진클럽은 기업 CEO와 고위공직자 등 각 분야의 지도급 인사들을 대상으로 2009년 한국 최초로 개설된 사진교육기관으로, 지금까지 22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금번 CEO과정 5기 수료전에는 강수창(㈜서경 회장), 강형성(㈜서림정공 대표이사), 고자홍(홍능갈비 대표), 고주환(롯데건설 부사장), 권오희(아발론교육 원장), 권은희(㈜헤리트 대표이사), 김광일(MBK파트너스 부사장), 김복수(㈜씨에스테스토 대표이사), 박윤민(㈜디스플레이테크), 이종언(서울중앙지방법원 부장판사), 전윤자(전윤자 한복 대표), 하숙(㈜앤플레버 대표) 등 12명이 참가한다.


CEO과정을 모두 마친 한 수료생은 “사진을 찍기 시작하면서 사소한 것도 유심히 살펴보게 되면서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달라졌다”며, “그렇게 좋아하던 골프를 멀리하고, 피곤한 줄도 모른 채 촬영을 위해 여섯 시간이나 걸을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고 말했다.


오는 12월23일 오후 6시, 토포하우스에서는 오프닝 파티와 함께 CEO과정 5기 수료생들의 수료식이 함께 열릴 예정이다.


한편, 서울사진클럽은 같은 기간 인사동 덕원갤러리에서 작품연구반 3기 수료전을 개최한다.


서울사진클럽의 작품연구반은 CEO과정 수료자 중 자신의 주제를 진지하게 탐구하려는 수강생에 한해 1:1 방식으로 20주 동안 강의한다.
이번 수료전의 참가자는 권순한((주)소이상사 회장), 김용흠(SK주식회사 사장), 김명호(한국종합예술학교 기획과장), 박수웅(전 삼성정밀화학 사장), 박은철((주)코팩코 대표이사), 배윤기(전 LG화학 사장), 신경숙((주)로열코펜하겐 코리아 대표), 이동인((주)신성토탈시스템 대표이사), 이병훈((주)ACPC 대표이사), 이정복((주)리-브라더스 대표이사), 정시화((주)화창산업 대표이사), 정영훈(서울중앙법원 부장판사) 등 총 12명이다.


SPC서울사진클럽의 임향자 원장은 “사회적으로 성취를 이루고 사진을 제2의 인생으로 선택한 분들이 너무나도 진지한 태도로 수업에 임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큰 감명을 받는다”고 말했다.




▲ SPC서울사진클럽이 오는 12월21일부터 27일까지 인사동 토포하우스와 덕원갤러리에서 각각 CEO과정 5기 수료전과 작품연구반 3기 수료전을 개최한다.


김치헌 기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