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bk의 배신 - 김경준, 또 다른 뒷거래의혹 '다스 백40억송금'은 숨겼다. 왜왜, 거래가 아직 안 끝났으니까??

 

2012/05/21 - [분류 전체보기] - 'BBK뒷거래 핵심은 스위스계좌' 점점 사실로?-김경준,계좌공개 11개월째 결사저지

2012/10/07 - [분류 전체보기] - 김경준, 내일 'bbk의 배신' 출간 - 'mb 퇴임뒤 모든 것 밝히겠다' : 앙꼬는 어디로?

프롤로그
BBK사건 관련 단어들

제1부 달인 MB
지나가는 소가 웃을 일
꼼수의 달인 MB
BBK의 실체
BBK의 목표
BBK의 소유권
금융당국을 속인 MB
대단한 MB노믹스
정신이상자 같았던 신경화
기획입국설
정동수의 하수인 데니스 강
MB의 하수인 정동수
이상한 미국 연방검사 존 리
MB의 영원한 집사 김백준
대한민국 검사 김양수
회유ㆍ협박 메모지

제2부 아시안 아메리칸 김경준
김경준은 L.A. 교포인가
'나의 기적'은 반드시 일어난다
나는 Liberal
차별당한 아시안 농구
왜 나는 '미국인'인가?
나는 모범학생이 아니었다.
나는 하버드 못 갔다.
하버드 'Kennedy School'출신
'코넬'과 사랑에 빠지다
나는 여기서 성공할 것이다.
보람 있었던 법률센터 아르바이트
L.A. 시의원 인턴보좌관
코넬의 학생의원이 되다
대학의원에 당선되다
한인학생회에 대한 배려
고달픈 총학생회장 생활
인종차별에 대한 학생헌법 개정
비밀 단체 Quill & Dagger에 가입하다
누님에게서 물려받은 일
미국 대학 입학에 대한 조언
시카고 대학원에서의 경제 공부
GE Capital 입사
Jack Welch 회장
미국인들의 총기 소유
Wharton MBA
모건 스탠리의 Associate

제3부 대한민국은 가진 자들의 천국
한국 강제 입국의 날
'BBK 가짜 편지' 때문에 모든 것을 잃었다
정치의 추악한 이면
첫 해 독자 둘째 해 상장
eCapital의 BBK 자금 대여
MB에게 충성 바친 이범래의 허민회
하나은행의 김승유 회장
eBANK증권 설립과 인가 신청
BBK에 대한 금융감독원 감사
10 + 1.5 = 8(?)
'2차' 회유ㆍ협박ㆍ협상과 검찰의 배신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