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텔레그램본 사정관계자'경악 그자체' -'김경수가 기사-URL찍은 것 수십건'-‘드루킹,구속직전까지 김경수에 일일보고’-'노회찬은 쓰레기, 유시민은 판단력부족,조국은 허수아비'-'김경수비호..

문재인대통령의 복심이라고 불리는 김경수 민주당의원과 교류하며 댓글을 조작한 혐의로 구속된 민주당원 김모씨의 범죄혐의를 규명하는 데 가장 핵심적인 요소는 이들이 주고 받은 텔레그램 메시지다. 이 텔레그램 메시지를 직접 확인한 사정기관 고위관계자는 장탄식을 했을 만큼, 그 내용은 충격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경수의원의 적극적 개입이 확실이 드러나 있다는 것이다. 특히 경찰은 이 사건을 검찰에 보고하며, 김의원관련건은 검찰이 직접 수사를 하든지, 아니면 지방선거뒤 경찰이 수사하겠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김의원이 인사청탁문제로 주범 김씨와의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주장하지만 사정기관 관계자는 구속직전까지 김씨가 김의원에게 일일보고를 보냈다고 밝혔다. 김씨가 경공모회원들과 주고 받은 메시지를 보면, 김씨는 댓글조작을 직접 지시하고, 수사가 시작되자 은폐를 지시했으며, 과대망상, 허무맹랑, 음모론적 주장이 상당수 발견돼 정신적 문제가 있다는 정황도 드러났다. 한편 이 사건 수사책임 자인 이주민 서울경찰청장은 김경수의원에 대한 수사는 물론 자금추적도 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나 김의원 비호의혹이 일고 있다. 특히 이청장은 노무현정부때 청와대 국정상황실에 근무한 인연이 서울청장 발탁의 결정적 이유였다는 지적이 많은 만큼 노전대통령의 분신인 김의원을 감쌀 수 밖에 없다는 분석이어서 국정조사와 특검이 절실한 상황이다.


중략 전체기사 선데이저널유에스에이 https://bit.ly/2K0lKrR


텔레그램본 사정관계자'경악 그자체' -'김경수가 기사-URL찍은 것 수십건'-‘드루킹,구속직전까지 김경수에 일일보고’-'노회찬은 쓰레기, 유시민은 판단력부족,조국은 허수아비'-'김경수비호의혹'이주민서울청장은 노무현때 청와대 근무인연으로 발탁-노최측근 김경수비호는 운명?

 

2018/04/19 - [분류 전체보기] - 검찰, '드루킹,노회찬5천만원전달의혹'노회찬조사않고 '도두형반대'드루킹말만 듣고 무혐의처분-노회찬운동원2백만원전달은 유죄판결- 2월9일 부인에 이혼소송당해


2018/04/12 - [분류 전체보기] - [이명박해외비자금]이시형관련 조선내화 줄줄이 거짓해명 꼬리밟혔다-570만달러고친서류 '공무원실수'로 몰아 - 신고않은 법인은 비밀업무수행 -자산 천달러해명불구 18만달러로 호텔리커라..

2018/04/05 - [분류 전체보기] - [이명박해외비자금]이시형관련 다온프라퍼티,2500만달러 호텔매입 확인!!! - 조선내화 2015년엔 이사회도 조작의혹-매입계약서 1900만달러 찍찍 긋고 2500만달러 부풀려 반출액 늘린 의혹도 – 이..

2018/03/29 - [분류 전체보기] - [이명박해외비자금]이명박 재산미국불법도피시도, 김윤옥-정영희 조선내화며느리 절친이다 –다온프라퍼티비밀, MB일가와 조선내화친분 속속 드러나

2018/03/22 - [분류 전체보기] - [이명박해외비자금]MB일가,조선내화통해 재산미국불법도피 시도-할리데이인호텔과 ‘증발’ 280억원 ‘MB 소유냐’-이시형과 절친 조선내화 창업자 손자통해 연결, 이시형롤모델이 전두환삼..


텔레그램본 사정관계자 경악 그자체

사정, ‘김경수와 주범 김모씨 쌍방향 소통주장

사정, ‘김경수가 기사-URL찍은것 수십건밝혀

김경수, 문대표에게 보고’- 대표라면 대선전의미

사정, ‘주범 김모씨, 구속직전까지 김에 일일보고

김경수, 지시 한건이라도 나오면 사퇴하나에 묵묵부답

김모씨 경공모대화방 보면 정신상태 비정상 정황도

김씨, ‘요거 비추해서 내리고, 여기는 악플에 추천조작

휴대폰 리셋해서 텔레그램 대화 싹 날려라은폐지시

노회찬은 쓰레기 유시민은 판단력 부족정치인평가도

안희정-윤태영에는 극도의 호감, 조국은 허수아비

문재인-김경수-윤건영은 예수회회원허무맹랑주장도

손석희는 믿을 수 없는 사람 지금은 깔 필요없다

노무현죽음은 MB와 노측근 2명간여음모론 주장

네이버 뒤흔들고 있다도넘은 과대망상 드러내

오사카총영사 친문기자 임명되면 김경수 날릴 것

김경수와의 전면전 1주일전 주범 김씨 체포돼

이주민서울청장, 간담회서 김경수 의혹 차단-비호

이주민은 노무현때 청와대 근무로 서울청장 발탁

이주민, ‘노무현 최측근 김경수비호에 베팅?

이주민 뉴욕근무때 허리다쳐 출퇴근 운전도 못해